수행 + 희망세상/수행(깨달음)

<SBS 힐링캠프. 지선아, 사랑해> 손톱만 있어도 감사하고...

두메풀 2013. 9. 11. 22:21

 

녹화해놓은 9월9일치 <지선아, 사랑해> SBS 힐링캠프를 봤어요.

이화여대 4학년 재학중 교통사고로 전신 55%, 3도 화상을 입고 기적적으로 살아난 여성이예요.

 

지금까지 40여번 성형수술했으나 여전히 과거의 예쁜 모습이 아닌 약간 일그러진 모습이예요.

그 삶이 눈물 나네요. ㅠ.ㅠ

그러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당당하게 열심히 사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속눈썹만 있어도 감사하고,

땀 나는 피부가 있어서 감사하고,

손톱만 있어도 감사하고...

 

돌아보면 감사할 일 천지네요.

늘 남과 비교하고,

더 가지지 못해 불평불만인

우리네 일상이 부끄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