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 희망세상/수행(깨달음)

'희망세상을 만드는 10가지 실천 지침'을 소개합니다.

두메풀 2013. 1. 10. 22:01

 

  희망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01. 내 인생의 주인이 되어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02. 부족한 줄 알아 매일 108배 참회의 절을 하겠습니다.

03. 부모님께는 다만 감사한 마음을 내겠습니다.

04. 남편과 아내에게는 항상 사랑하는 마음을 내겠습니다.

05. 자식에게는 항상 이해하는 마음을 내겠습니다.

06. 세상의 주인이 되어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겠습니다.

07. 하나뿐인 지구를 살리기 위해 빈그릇 운동을 실천하겠습니다.

08. 굶주리는 북한 어린이를 돕기 위해 하루 천 원 이상 기부하겠습니다.

09.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통일의병이 되겠습니다.

10. 나라의 주인으로서 꼭 투표하겠습니다.  

 

=====

 

첫 째. 내가 내 인생의 희망이 되어,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둘 째. 내가 내 가족의 희망이 되어, 화목하게 살겠습니다.  

셋 째. 내가 사회의 희망이 되어, 공정사회 이루겠습니다.  

넷 째. 내가 민족의 희망이 되어, 통일한국 만들겠습니다.  

다섯째. 내가 지구의 희망이 되어, 환경보호 하겠습니다.  

 

=====

 

희망세상만들기운동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hopestory100

 

 

 

(아래 추천...해 주세요~~.꾹^^)